-
Part 4. 광고카테고리 없음 2007. 1. 30. 15:36
제품이나 서비스 광고 등은 앞 부분에 광고하는 제품을 제시하고 특징이나 장점 등을
언급합니다. 일반적으로 ‘회사소개 -> 제품, 서비스 소개 -> 관련 세부사항 -> 구입이나
사용방법, 연락처’의 구조를 이루며 내용 특성상 구체적인 정보(specific information)에 관한 내용을 자주 묻습니다.상품의 목록과 특성, 광고의 대상, 가격, 구입 방법, 구입 장소 등 서비스 광고 서비스의 내용과 이용 방법 등 할인 상품, 할인율, 할인 기간 등 What is being advertised? 무엇을 광고하고 있는가? What is the main purpose of this advertisement? 이 광고의 주 목적은 무엇인가? What does the advertisement say about the product? 광고는 제품에 대해 무엇을 이야기하는가? What is the discount percentage of the product? 제품의 할인율은 얼마인가? When is the discount rate effective? 할인율이 유효한 기간은?